‘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박보영-서인국-이수혁-강태오-신도현, 단체 포스터 공개!

서로 다른 소망을 품은 다섯 명의 엇갈린 시선이 궁금증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1/04/13 [12:57]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박보영-서인국-이수혁-강태오-신도현, 단체 포스터 공개!

서로 다른 소망을 품은 다섯 명의 엇갈린 시선이 궁금증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1/04/13 [12:57]

 

[사건의내막/ 박보미 기자] =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박보영, 서인국, 이수혁, 강태오, 신도현의 단체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서로 다른 소망을 품은 다섯 명의 엇갈린 시선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오는 5월 10일(월) 밤 9시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연출 권영일/극본 임메아리/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 스튜디오드래곤)는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서인국 분)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박보영 분)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 ‘뷰티 인사이드’로 탁월한 필력을 인정받고, 차기작이 가장 기대되는 작가 0순위로 손꼽힌 임메아리 작가와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로 따스한 웃음을 선사한 권영일 감독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보영은 극중 평범한 삶에 끼어든 뜻밖의 운명에 자신의 목숨과 사랑을 걸기로 한 인간 ‘탁동경’ 역을, 서인국은 지독한 운명에 끼어든 뜻밖의 삶에 자신의 연민과 사랑을 바치게 된 특별한 존재 ‘멸망’ 역을 맡아 초월적인 케미를 예고한다. 동시에 이수혁은 첫키스 능력남주 ‘차주익’ 역을, 강태오는 첫사랑 후회남주 ‘이현규’ 역을, 신도현은 어쩌다 삼각 로맨스의 여주가 된 ‘나지나’ 역을 맡아 동경과 멸망의 로맨스와는 또 다른 설렘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 가운데 13일(화) 박보영, 서인국, 이수혁, 강태오, 신도현의 모습이 담긴 5인 단체 포스터가 공개돼 관심을 높인다. 수많은 별이 반짝이는 보랏빛 하늘 아래 선 다섯 명의 비주얼이 신비롭고 아름답다. 특히 다섯 명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풍겨내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무엇보다 각기 다른 곳을 바라보는 박보영, 서인국, 이수혁, 강태오, 신도현의 엇갈린 시선과 함께 ‘당신의 일생, 단 하나의 소원은 무엇인가요?’라는 문구가 눈길을 끈다. 깊은 생각에 잠긴 다섯 명의 표정이 서로 다른 일생의 소원을 지닌 이들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 더욱이 극중 박보영과 서인국은 목숨을 담보로 한 로맨스로, 이수혁, 강태오, 신도현은 첫사랑과 첫키스로 얽힌 삼각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 예정. 이에 포스터만으로도 헤어나오지 못하게 만드는 이들이 그려갈 이야기와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나빌레라’ 후속으로 오는 5월 10일(월) 밤 9시 첫 방송된다.

 

<사진 =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제공>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