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테이션’ 이준영-에이티즈(ATEEZ) 윤호, 극과 극 매력 폭발

‘캐릭터 티저 영상’ 화제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1/04/22 [11:08]

‘이미테이션’ 이준영-에이티즈(ATEEZ) 윤호, 극과 극 매력 폭발

‘캐릭터 티저 영상’ 화제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1/04/22 [11:08]

 

[사건의내막/ 박보미 기자] = 이준영과 에이티즈(ATEEZ) 윤호의 극과 극 매력이 돋보이는 KBS ‘이미테이션’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5월 7일(금) 첫 방송하는 KBS 새 드라마 ‘이미테이션’(감독 한현희/작가 김민정, 최선영/제작 히든시퀀스/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KBS)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그런 가운데 ‘이미테이션’ 측이 ‘다크섹시’ 이준영(권력 역)과 ‘열정청량’ 윤호(유진 역)의 매력 대결이 담긴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영상 URL: https://youtu.be/-Zdskk6FOWE , https://youtu.be/yUhmoW4ZBZA )

 

공개된 티저 속 이준영은 마치 한 마리의 불사조처럼 하늘에서 내려온 뒤, 수많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 한가운데 서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TOP 아이돌 ‘샥스’의 센터답게 수만 명의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으면서도 여유 넘치는 무대매너로 프로다운 면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누가 진짜인지 보여줄게”라는 포스 넘치는 대사와 실루엣만으로 보는 이들의 모든 감각을 전부 사로잡는 강렬한 아우라가 느껴져 기대를 높인다.

 

한편 윤호는 티저 영상 속에서 열정과 끈기가 느껴지는 강렬한 눈빛으로 홀로 연습에 몰두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언젠가 백조가 되어 수많은 팬들의 웅장한 응원 속에 무대를 선보일 날 만을 손꼽아 기다리며 연습실에서 홀로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것. 특히 윤호는 이준영에게 말하듯 “선배, 긴장 놓지 마시라고요”라며 강력한 선전포고를 날려 이들의 라이벌 구도에 흥미를 고조시킨다.

 

이처럼 많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TOP 아이돌’ 이준영과 더 높이 날아오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열정돌’ 윤호의 서로 대비되는 매력이 담길 ‘이미테이션’에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이준영과 윤호의 캐릭터 티저가 공개된 직후 각종 커뮤니티, SNS에서는 “역시 ‘샥스’ 센터 이준영! 포스 장난 아님”, “샥스 무대 스케일 대박이네~ 연말 시상식 같다”, “윤호 눈빛 너무 좋아요!”, “윤호 목소리 대박, 대사도 대박”, “이준영도 윤호도 다 너무 매력 있다. 첫방만 기다립니다” 등 다양한 댓글이 쏟아졌다.

 

한편,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 ‘이미테이션’은 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 4.6억뷰 돌파, 카카오페이지 구독자 390만 명 돌파, 카카오페이지 최대 팬덤 IP 누적 댓글 60만개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K-웹툰으로 북미는 물론 일본, 중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톱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 ‘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또한 이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 제작진으로 ‘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을 연출한 한현희 감독과 김민정, 최선영 작가의 만남이 이뤄져 기대를 높인다.

 

KBS 새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오는 5월 7일(금) 밤 11시 2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KBS ‘이미테이션’>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