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브레이브걸스 한정판 패키지 출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한정판 4종 베리믹스맛 딸기맛 플레인맛 사과맛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1/06/01 [14:19]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브레이브걸스 한정판 패키지 출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한정판 4종 베리믹스맛 딸기맛 플레인맛 사과맛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1/06/01 [14:19]

▲ 동원F&B가 출시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브레이브걸스 한정판 패키지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박연파 기자]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사진을 패키지 디자인에 삽입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한정판 4종을 출시했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한정판 4종은 △베리믹스맛 △딸기맛 △플레인맛 △사과맛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브레이브걸스 멤버 민영·유정·은지·유나의 사진이 패키지 디자인에 담겼다.

동원F&B는 올해 5월 간편식 요거트 브랜드 ‘덴마크 요거밀’ 모델로 브레이브걸스를 발탁하고 CF를 비롯한 각종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CF·메이킹 필름 등 각종 광고 영상의 유튜브 총 누적 조회 수는 약 900만회에 이르며, 제품 판매량도 지난달과 비교해 약 30% 증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동원F&B는 덴마크 요거밀에 이어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모델로 브레이브걸스를 선정해 흥행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동원F&B가 1991년 출시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2020년 기준 누적 판매량 10억개를 넘어선 국내 대표 농후 발효유 제품이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신선한 국산 원유를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동원F&B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예전부터 즐겨 먹던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의 모델이 돼 감회가 새롭다”는 소감을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