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공산당 창당 100주년 경축 리셉션 에 참여

세계 평화와 공동발전, 문화간 교류에 공헌하기 위해 노력할 것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1/06/25 [12:18]

중국공산당 창당 100주년 경축 리셉션 에 참여

세계 평화와 공동발전, 문화간 교류에 공헌하기 위해 노력할 것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1/06/25 [12:18]

 

▲ ‘중국공산당 창당 100주년 경축 리셉션’에 참여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박연파 기자] = 한중교류촉진위원회 이창호 위원장은 ‘중국공산당 창당 100주년 경축 리셉션’에 참여했다. 

 

온라인 매체 형식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한국 주요 정계 인사들도 영상 축사를 통해 중국 공산당 창당 100주년 축하 인사를 전했다.

 

싱하이밍 주한 중국 특명대사는 축사를 통해 “코로나19 상황으로 이번 행사를 대면으로 개최하진 못했지만, 온라인을 통해 100년에 달하는 중국 공산당 역사를 되짚어보고, 중·한 양국 협력의 희망찬 앞날을 기원하자”고 했다

 

이어 “중국 공산당은 지금까지 그랬듯 늘 세계 평화와 공동발전, 문화간 교류에 공헌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세계 각국과 함께 인류 운명 공동체를 확립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날 리셉션에는 한국의 정치인들을 비롯한 재한 중국인 관련 단체와, 한중 우호 단체 10여 곳의 주요 인사들도 실시간 화상 형식으로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

 

이날 참석한 한중교류촉진위원회 이창호 위원장은 축사에서 "중국 공산당은 100년의 역사를 거치면서 대통과 건국, 경제성장,인류운명공동체 등 인류 역사상 가장 감동적인 대장정을 이루어냈다"며 "지난 100년의 위대한 역사를 보여준 지도력으로 세계 평화와 번영의 중심 주체가 될 것"이라고 단언했다.

 

한편 이날 경축 리셉션에 이창호 위원장을 비롯하여 장철인 교수,김문준 교수,김도희 교수,박현수 이사,이혜숙 원장 등 참석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부드러운 남자의 향기, 감각적인 비주얼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