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고함량 흉터치료제 ‘스카힐골드 겔’ 출시

다양한 흉터의 피부재생 및 상처 조직 회복에 도움이 되는 제품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1/07/13 [10:06]

GC녹십자, 고함량 흉터치료제 ‘스카힐골드 겔’ 출시

다양한 흉터의 피부재생 및 상처 조직 회복에 도움이 되는 제품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1/07/13 [10:06]

▲ GC녹십자가 출시하는 고함량 흉터치료제 스카힐골드 겔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박연파 기자] =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새로운 흉터 치료제 ‘스카힐골드 겔’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카힐골드 겔’은 여드름 흉터, 비대성·켈로이드성 흉터, 수술 흉터 등 다양한 흉터의 피부재생 및 상처 조직 회복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흉터 조직을 부드럽게 하는 헤파린나트륨 500U/g과 흉터 개선 및 가려움 완화에 도움이 되는 알란토인 50mg/g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덱스판테놀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피부 재생 효과와 함께 보습 효과도 탁월하다. GC녹십자는 기존 제품 대비 주성분 함량을 최대 10배 늘려 제품 효과를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겔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어 얼굴에 발생한 흉터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며, 사과향 향료를 첨가해 향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유민정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스카힐골드 겔은 기존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화장품에 주로 쓰이는 라미네이팅 튜브에 제품을 담아 소비자들의 사용성도 개선했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힐골드 겔은 2세 이상의 소아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상처 및 주변 피부에 1일 여러 차례 발라 가볍게 마사지해주면 된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