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남주혁이 추천하는 여름 페어링’ 이벤트 진행

아메리카노 블랙그라운드·아로마노트·SWP디카페인 원두 중 선택 가능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1/07/19 [14:34]

투썸플레이스, ‘남주혁이 추천하는 여름 페어링’ 이벤트 진행

아메리카노 블랙그라운드·아로마노트·SWP디카페인 원두 중 선택 가능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1/07/19 [14:34]

▲ 투썸플레이스가 ‘남주혁이 추천하는 여름 페어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박연파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남주혁이 추천하는 여름 페어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인기 디저트 1피스와 시원한 아메리카노 1잔으로 구성한 특별한 페어링 상품 6종을 선보인다.

상품은 7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2주간 전국 투썸 매장에서 최대 24% 할인된 가격인 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대상 디저트는 총 6종으로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인 △떠먹는 디저트 시리즈 3종(아이스박스, 티라미수, 딸기레어치즈)과 정통 뉴욕 스타일의 치즈 케이크 △뉴욕치즈 피스 붉은색 시트에 고소한 버터 크림치즈를 풍부하게 올린 △구움 케이크 △레드벨벳 피스 촉촉한 캐롯 시트와 묵직한 크림치즈를 풍성하게 레이어한 영국식 티 케이크 △퀸즈캐롯 피스다.

아메리카노는 고객의 기분 및 취향에 맞춰 ‘블랙그라운드’와 ‘아로마노트’, ‘SWP디카페인’ 원두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블랙 그라운드는 입안 가득 꽉 찬 바디감과 다크초콜릿의 향이 매력적이고 아로마노트는 플로럴한 아로마와 싱그러운 과일 향이 특징이다.

SWP디카페인은 친환경 방식의 스위스 워터 프로세스 공법으로 카페인을 제거한 원두로 300원을 추가하면 변경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무더운 여름철, 취향에 맞는 투썸의 디저트와 커피로 달콤한 에너지를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