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도발적이고도 강렬한 주얼리 화보 선보여

시크한 청하만의 반전 매력을 연출하며 스타일링 시너지 효과를 더욱 극대화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1/08/27 [10:23]

청하, 도발적이고도 강렬한 주얼리 화보 선보여

시크한 청하만의 반전 매력을 연출하며 스타일링 시너지 효과를 더욱 극대화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1/08/27 [10:23]

 

 

 

 

[사건의내막/ 박보미 기자] = K-POP을 대표하는 솔로 아티스트 청하와 주얼리 & 워치 메종 까르띠에(Cartier)가 함께한 보그 9월 호 화보가 공개됐다.

 

매 앨범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청하는 ‘클래쉬 드 까르띠에’ ㆍ ‘클래쉬 [언]리미티드’ 컬렉션과 함께 또 한 번 새로운 비주얼을 담아낸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화보 속 청하는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걸크러시 매력을 자아냈다. 특히 강렬한 레드와 블랙 컬러 의상에 시선을 끄는 ‘클래쉬 드 까르띠에’ ㆍ ‘클래쉬 [언]리미티드’ 두 가지 주얼리 컬렉션을 매치해, 화려하지만 시크한 청하만의 반전 매력을 연출하며 스타일링 시너지 효과를 더욱 극대화했다.

 

까르띠에의 새로운 아이콘 ‘클래쉬 드 까르띠에’는 두 개의 대립적인 코드를 보여주는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정형화된 주얼리 디자인에서 벗어나 강렬하고도 자유로운 개성을 부여한다. 그리고 ‘클래쉬 드 까르띠에’의 캡슐 컬렉션인 ‘클래쉬 [언]리미티드’는 오버사이즈 스터드와 풍성한 볼륨감, 럭셔리한 다이아몬드 세팅을 특징으로 더욱 매혹적인 우아함을 발산한다.

 

한편, 까르띠에와 청하가 함께한 화보는 보그 9월 호와 보그 공식 웹사이트(vogue.co.kr), 보그 인스타그램(@vogu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까르띠에(Cartier)>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부드러운 남자의 향기, 감각적인 비주얼 화보
연예사건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23' and wdate > 1635862180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