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2’ 이유리, 최애 곡 성시경의 ‘그대네요’원곡자 성시경과 달달 듀엣 성사

성시경과 이유리가 달달한 라이브 듀엣 무대로 귀 호강을 선사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1/10/15 [11:01]

‘신과 함께 시즌2’ 이유리, 최애 곡 성시경의 ‘그대네요’원곡자 성시경과 달달 듀엣 성사

성시경과 이유리가 달달한 라이브 듀엣 무대로 귀 호강을 선사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1/10/15 [11:01]

 

 

[사건의내막/ 박보미 기자] =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성시경과 이유리가 달달한 라이브 듀엣 무대로 귀 호강을 선사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프로듀서 김수현, 연출 진선미)에서 게스트 이유리가 자신의 최애 곡인 성시경의 ‘그대네요’를 원곡자 성시경과 함께 열창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선공개됐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유리는 가장 즐겨 부르는 노래에 관한 질문에 성시경의 ‘그대네요’를 최애 곡이라고 밝혔다. MC들은 ‘그대네요’ 커버 영상까지 직접 만들어 올렸다는 이유리를 위해 원곡자 성시경과의 듀엣 무대를 추진했다.

 

성시경은 부끄러운 모습을 보이면서 못 이기는 척 라이브 무대에 동의했다. 이렇게 19년 전 삿포로에서 함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던 인연이 있는 성시경과 이유리의 두 번째 인연이 이어졌다. 이에 이용진은 “삿포로 이후로 두 번째 입맞춤이네요”라고 농담을 던져 폭소를 자아냈다.

 

성시경과 이유리의 라이브 듀엣 무대가 성사되자, 이유리가 노래를 향한 진심이 가득 담긴 눈빛을 장착하고 먼저 노래를 시작했다. 이유리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에 4MC는 감탄했고, 성시경은 부드럽게 노래를 이어 부르며 명불허전 발라드 황제의 면모를 드러냈다.

 

성시경과 이유리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현장을 가득 채운 가운데, 까다로운 화음 구간에서 즉석 보컬 코치가 된 성시경은 “아니라니까. 다시!”라고 이유리를 다그쳐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했다.

 

과연 이들의 듀엣 하모니는 아름답게 마무리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15일 저녁 8시 채널S의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B tv를 통해 ‘신과 함께 시즌2'의 방송 VOD와 채널S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부드러운 남자의 향기, 감각적인 비주얼 화보
연예사건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23' and wdate > 1635859159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