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궁 세계 랭킹 1위, 안산 가을 감성 물씬 느껴지는 로맨틱 비주얼 화보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가 가득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1/11/05 [10:33]

양궁 세계 랭킹 1위, 안산 가을 감성 물씬 느껴지는 로맨틱 비주얼 화보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가 가득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1/11/05 [10:33]

 

[사건의내막/ 박보미 기자] = 도쿄 올림픽 양궁 3관왕으로 양궁계에 한 획을 그은 안산 선수와 함께한 감각적인 뷰티 화보 우리의 일상을 바꾸는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11월호 커버를 장식한 스타이자, 2020 도쿄올림픽 양궁 3관왕에 이어 2021 세계양궁선수권대회 여자 랭킹 1위를 차지한 안산 선수의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가 가득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아무나 소화하기 어려운 니트 버킷 햇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촬영장에 등장한 안산 선수는 특유의 꾸밈없는 사랑스러움을 한껏 선보이며 로맨틱한 감성의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촬영 시간 내내 본인의 표정과 포즈를 연구하는 그녀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은 모두 감동할 수밖에 없었다고. 안산 선수는 전신 컷에서도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며 수 많은 A 컷을 완성시켰고, 컷마다 다른 무드를 선보이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안산 선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선수들이 장기간에 걸쳐 경쟁하기에 올림픽보다 어렵다는 양궁 국가대표 선발전에 다시 한번 도전하고 있으며, SBS 예능 프로그램 ‘워맨스가 필요해’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제공 = 뷰티쁠>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