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호스피치 대표, 세계언론평화대상 인권대상 선정

박정대 기자 | 기사입력 2015/12/17 [07:16]

이창호스피치 대표, 세계언론평화대상 인권대상 선정

박정대 기자 | 입력 : 2015/12/17 [07:16]

 

▲ 이창호     ©브레이크뉴스

오는 1220() 오후2시에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한국언론기자협회 주최, 대한민국모범국회의원대상 대회조직위원회, 서경일보에서 '2015 세계언론평화대상' 시상식에서 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 대표 이창호 분을 인권대상으로 선정되어 16일 발표했다.

 

세계언론평화대상은 지구촌의 언론자유와 인류평화에 공헌한 기자, 기업, 단체 등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이뤄 국가와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를 찾아 언론매체를 통해 이를 널리 알려 보다 밝은 지구촌 세계 평화를 이루고자 마련된 상이다. 특히, 국익발전과 지역의 각종 민원해결 및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해 대변한 기자들의 공로를 인정하여 보다 맑고 투명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상이다.

 

수상 받은 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 대표는 평생 동안 우보만리(牛步萬里)의 심정으로 "스피치리더십 교육이 좋아서 뚜벅뚜벅 걸어왔는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생애 가장 중요한 순간으로 간직하고 싶다."면서 "국내에서 유일하게 보성군에서 진행한 이순신 리더십교육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창호 대표는 글로벌 소통운동과 청소년 인성훈련으로 2013년에는 '대통령 표창'을 받은 바 있다. 또 중국 산동성 요성대학 한국어 학과에 자신의 도서를 기증하는 등 한·중 우호를 겸한 글로벌 봉사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대표 저서는<이순신 리더십>30여권의 도서가 있으며, 교육부 국정 초등학교 6학년 읽기 교과서 및 고등학교 지도서에 본인의 글이 실리기도 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