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우유사랑라떼’ 기금으로 분유 지원

이동림 기자 | 기사입력 2016/04/25 [10:24]

스타벅스, ‘우유사랑라떼’ 기금으로 분유 지원

이동림 기자 | 입력 : 2016/04/25 [10:24]

 

▲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리턴맘 바리스타'와 함께한 스타벅스의 따뜻한 행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측에 따르면 22일 서대문구 창천동에 위치한동방사회복지회에 방문해 사랑의 분유 2500통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분유는 지난해 2월9일부터 6월29일까지 전개한 스타벅스의 국산우유 소비촉진 캠페인인 '우유사랑라떼' 캠페인 음료 1잔 판매당 100원씩 적립해 조성된 기금으로 새로운 가정을 기다리는 영유아들을 위해 기증했다.

 

전달된 2500통의 분유는 일시보호소에서 새로운 가정을 기다리는 아동(평균 40명)이 약 1년간 먹을 수 있는 분량이다. 전달식과 함께 스타벅스 리턴맘 바리스타 30명은 새로운 가정을 기다리는 아이들의 돌보미가 되어주고, 아기손수건을 제작하는 등 봉사활동을 함께 펼쳤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석구 대표이사는 “지난해 국산우유소비 촉진을 위한 ‘우유사랑라떼’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기금으로 새로운 가정을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한 국산 분유를 전달하게 되어 더욱 의미있게 생각된다”며 “이러한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이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국산우유 소비촉진은 물론 사회책임 경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