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숙면제’ 레돌민정 신규 CF 공개

이동림 기자 | 기사입력 2016/05/19 [13:00]

광동제약, ‘숙면제’ 레돌민정 신규 CF 공개

이동림 기자 | 입력 : 2016/05/19 [13:00]

 

▲ 광동제약은 ‘하루 한 알, 숙면관리’ 콘셉트로 숙면관리제 레돌민정의 신규 CF를 선보였다.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은 ‘하루 한 알, 숙면관리’ 콘셉트로 숙면관리제 레돌민정의 신규 CF를 선보였다.

  

19일 자사에 따르면 CF 모델인 미국 코넬대 레베카 로빈스 박사는 수면 분야 베스트셀러 <Sleep for Success>의 공동저자로 “밤이 없는 백야, 북유럽 사람들은 길초근(Valerian root)과 호프(Hop)로 숙면을 찾았습니다”라며, 생약성분인 레돌민정을 소개한다.

  

이번 CF는 ‘생약성분으로 수면 리듬을 정상화하는 레돌민’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숙면을 위한 약초로 유럽에서 오랫동안 쓰여온 길초근과 호프 추출물이 주요 성분임을 강조하고, ‘숙면, 하루아침에 좋아질 수 없으니까’라는 문구를 통해 꾸준한 숙면관리의 필요성을 알리는데 주안점을 뒀다.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숙면관리라는 컨셉이 새로워 보인다”, “숙면으로 상쾌한 아침을 맞고 싶다”, “광고 모델의 한국어 대사가 인상 깊네요”, “요즘 잠들기 힘들었는데 레돌민을 복용해봐야겠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숙면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높아지면서 생약성분으로 습관성, 내성 등의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는 숙면관리제에 대한 요구가 커진 것 같다”며, “평소 일과 중 졸림, 정신력 약화, 두통 등 수면제 부작용을 걱정하는 분들에게 레돌민정이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보영, 무심한 듯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