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유통
광동제약, 프로슈머 그룹 ‘광동 V슈머’ 모집
이동림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6/10 [09: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광동제약>

 

최근 기업들이 프로슈머를 마케팅에 활용해 제품 생산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사례가 늘어나는 가운데, 광동제약이 프로슈머 그룹 ‘광동 V슈머’ 14기를 모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9일 광동제약은 ‘비타500’, ‘옥수수수염차’, ‘힘찬하루 헛개차’ 등 광동제약 대표 제품의 맛, 디자인 등을 총체적으로 평가하고, 아이디어 제시를 통해 제품 개발과 유통 과정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프로슈머 그룹 ‘광동 V슈머’ 1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광동 V슈머 14기는 대학생과 주부 두 그룹으로 나누어 각각 15명을 선발한다. 대학생 그룹은 제품 및 브랜드 관련 좌담회 참석 외에 팀 미션을 통해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마케팅 기획 등 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주부 그룹은 광동제약 공식 블로그에 필진으로도 참여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게 된다.

  

수도권 소재 대학에 재학중인 남녀 대학생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5세 이상 자녀를 둔 만 49세 이하의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6월 19일까지다. 광동제약 홈페이지(www.ekdp.com)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거나 이메일(vsumer14@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7월 1일 발표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에는 소정의 활동비 및 제품이 지원되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시상이 이뤄진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 옥수수수염차 등 오랜 기간 사랑 받는 브랜드는 소비자에 대한 이해로부터 시작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좋은 제품,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사건의내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