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유통
천호식품, 추석 선물대전 마련 “건강을 선물하세요”
이동림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8/26 [09: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천호식품은 평소 가장 큰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제품을 엄선해 20개 또는 30개입으로 구성, 다양한 가격대의 추석 선물용 제품으로 내놨다. <사진=천호식품> 

 

천호식품은 민족 최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천호식품은 평소 가장 큰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제품을 엄선해 20개 또는 30개입으로 구성, 다양한 가격대의 추석 선물용 제품으로 내놨다고 26일 밝혔다.

 

추석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전체식 홍삼’을 비롯해 뉴질랜드산 녹용 22돈이 들어간 ‘녹용홍삼’, 산수유에 벌꿀, 복분자 농축액을 담은 ‘마시는 산수유’, 갱년기 중년여성을 위한 ‘우먼솔루션’, 여성에게 인기 좋은 ‘흑염소 한마리’ 등이 포함돼 있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2만원대부터 10만원대의 다양한 건강 선물세트를 연령, 성별, 직업 등 상대에 맞게 선물할 수 있다. 

 

5박스 구매 시 1박스를 더 증정하는 ‘5+1 프로모션’ 및 ‘최대 1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전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동일 제품 2박스 구매 시 7% 할인을, 3박스 구매 시에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을 맞아 다양한 가격대로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실속 있게 구입할 수 있는 셈이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선물용 고급 쇼핑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각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금액대에 맞게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해바라기유, 신제품 브이핏 비타민 라인, 전체식 홍삼 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6년근 홍삼으로 만든 ‘천호홍삼정과’ 또는 ‘테팔 리버티 프라이팬’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다양한 품목을 엄선해서 준비했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 건강과 실속을 챙길 수 있는 맞춤형 선물이 가능할 것”이라며 “천호식품의 건강식품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덕담이 오가는 즐거운 명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사건의내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