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유통
천호식품, “임산부의 날, 산모 건강을 지켜드립니다”
10일 임산부의 날 맞아 산모 건강지원 선물 증정
이동림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0/10 [10: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천호식품>

 

천호식품은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산모의 건강을 지원하는 출산장려캠페인 3탄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출산장려캠페인 3탄은 ‘엄마의 건강이 곧 아기의 건강입니다’라는 주제로 산후조리 및 아이 양육으로 체력관리가 필요한 산모들에게 맘스키트(Mom’s Kit)를 선물하는 캠페인이다.

 

4회째를 맞은 이번 캠페인은 약 7000명이 넘는 신청자가 지원했으며, 지금까지 300명의 산모가 건강지원 혜택을 받았다. 늘 아기가 우선인 산모들의 건강을 대신 챙겨준다는 취지가 공감을 일으키며 엄마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맘스키트는 출산 후 건강관리에 소홀한 아이 엄마를 위한 건강제품 키트로, 아이 양육을 위한 체력관리, 산후다이어트, 산후 탈모에 효과적인 제품을 모아 건강관리를 돕는다. 구성품으로는 천호식품의 대표 여성 기력 보강 제품 ‘흑염소한마리’와 산후 몸매관리를 돕는 다이어트 제품 ‘칼로리 아웃’, 여성 모발성장 건강기능식품인 ‘놀크린우먼’ 등 15만 원 상당 제품으로 이뤄졌다. 

 

캠페인은 천호식품 네이버 포스트와 천호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chunho.net)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매월 100명을 추첨해 맘스키트를 증정한다. 예비엄마와 생후 24개월 이하의 자녀를 둔 대한민국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아이와 함께 찍은 사진, 아기 수첩, 아기띠 등 출산 당시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함께 올리면 된다.

 

특히, 맘스키트에 숨겨진 깜짝 선물이 감동을 주고 있다. 어머니에게 보내는 편지지와 우표를 함께 선물한 것. 천호식품 출산장려캠페인 담당자는 “엄마가 되고 나서야 비로소 엄마의 마음을 이해하게 된다. 모든 엄마가 공감하는 이 마음을 표현할 기회를 마련하고자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이 몸과 마음이 지친 산모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 사건의내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