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유통
광동제약, ‘야관문차 야왕’ 신규 CF 인기
이동림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1/08 [16: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광동 '야관문차 야왕' 신규 CF 이미지.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이 출시한 ‘야관문차 야왕’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100% 국내산 비수리를 볶아 특유의 쓴 맛을 줄이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광동제약의 신규 CF도 덩달아 인기다. 최근 선보인 광동 ‘야관문차 야왕’이 비수리(야관문)의 대명사로 알려진 김광규와 만나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야관문(夜關門)의 우리말 이름은 비수리로 한때 여러 연예인들이 방송에서 언급하며 관심을 모았다. 특히, 김광규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비수리(야관문)를 정성스럽게 챙겨 마시는 캐릭터로 큰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로인해 광동제약은 이 비수리(야관문)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차음료 광동 ‘야관문茶 야왕’으로 출시하고 신규 CF 모델에 배우 김광규를 발탁했다.

 

이번 CF는 ‘마셔라, 열릴 것이다’를 주제로 ‘야관문茶 야왕’을 마시는 남자의 모습에 여인들의 마음도 열리는 듯한 장면을 그려냈는데, 김광규는 카리스마 있게 ‘야관문茶 야왕’을 마시며 여성들에게 매력을 발산하는 역할을 맡았다.

 

광동 ‘야관문茶 야왕’ CF를 접한 네티즌들은 “제품명이 야관문과 잘 어울린다”, “김광규와 정말 환상의 궁합이다”, “배경음악이 중독성이 있고 재미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CF 영상은 현재 총 2백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야관문茶 야왕’의 신규CF는 배경음악을 김광규가 본인의 실제 발매곡인 ‘열려라 참깨’를 개사하여 직접 부른 것이 특징인데, 이 배경음악이 온라인 상에서 인기를 끌며 ‘야관문茶 야왕’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광규가 부른 CF 배경음악이 한 프로야구선수의 응원가로 쓰면 좋겠다고 야구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면서 실제로 야구관련 커뮤니티 웹사이트에 광동 ‘야관문茶 야왕’의 구매 인증사진이 올라오는 등 CF 배경음악이 제품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는 재미있는 현상이 나타났던 것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주 타겟인 남성 소비자들에게 ‘야관문茶 야왕’의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품과 연관 깊은 김광규를 CF 모델로 발탁했다”며 “‘야관문茶 야왕’ 의 첫 광고인 이번 CF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 사건의내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