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로 티저 공개, 네티즌들 기대감 상승

임대현 기자 | 기사입력 2016/12/21 [09:21]

자로 티저 공개, 네티즌들 기대감 상승

임대현 기자 | 입력 : 2016/12/21 [09:21]
▲ 네티즌 수사대 자로가 공개한 티저 영상    <사진=자로 블로거 캡처>

 

‘네티즌 수사대’로 유명한 블로거 자로가 세월호 침몰 원인의 진실을 밝히는 영상을 곧 발표한다.

 

자로는 지난 19일 페이스북에 “저는 그동안 세월호 침몰 원인을 찾기 위해 미친 듯이 달려왔다”면서 “이제 제가 찾아낸 진실의 흔적들을 세상에 공개하려 한다”고 밝혔다.

 

그는 “오랜 시간 동안 비밀리에 세월호의 진짜 침몰 원인을 파헤쳐 왔다. 수많은 밤을 하얗게 지새우며 방대한 자료를 검토한 끝에 마침내 하나의 결론에 도달했다”면서 “이제는 진실을 봤습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한동안 잠수(은둔생활)를 탔던 이유가 바로 이 다큐를 만들기 위해서였다”면서 “이 다큐는 크리스마스에 유튜브로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자로가 미리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세월호 사고 시각 ‘8시 49분’에 무슨 일이 있었을까?”라는 글귀가 쓰여 있다. 자로가 어떤 내용을 공개할지는 아직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자로는 지난 ‘국정원 대선 댓글 공작’ 사건 당시 많은 증거를 찾아내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는 익명으로만 활동하며 “나는 첨단 장비를 가지고 하는 게 아니라 평범한 일반인”이라 밝히기도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