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결혼정보,소통하는 부부가 행복한 부모’란 주제로 부부상담 서비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8/10 [16:56]

노블결혼정보,소통하는 부부가 행복한 부모’란 주제로 부부상담 서비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8/10 [16:56]

 



노블결혼정보 부산지사 이채원 지사장 (사회복지사, 심리상담사, 시인)은 부부들이 접하는 갈등을 소통으로 해소하고 행복하고 건강한 부모가 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소통하는 부부가 행복한 부모란 주제로 부부들의 상황이나 관심사 등에 대해 충분하게 상담할 수 있게 배려하여 매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 ) 여성에 한정하여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이채원 부산지사장은 장애인 및 노인요양병원의 사랑나눔행사에 사랑나눔 재능기부를 하면서 건강한 사회참여에 대한 이바지의 틀을 마련하며, “우리나라는 OECD 34개국 중 출산율이 34위로써 결혼과 출산에 대한 사회적인 고민을 안고있다고 말했다.

 

이채원 부산지사장은 "남녀 차이를 인정하고, 배려하고 소통하는 것이 행복한 결혼생활을 만들어 가야 할 모든 부부들에게 가장 필요한 마음가짐"이라며 이혼 또는 고부간의 갈등의 문제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고 소통과 대화의 중요성에 대하여 취지를 설명했다.

 

노블결혼정보 회사는 15년의 전통으로 결혼적령기 자녀를 둔 부모님들과 선남선녀들의 인지도에서도 높은 평을 받고 있다. 고품격 결혼정보회사 노블은 탑브랜드로서의 자부심을 지켜가는 동시에 가족과 같은 세심한 배려와 인간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다른 곳에서 경험하지 못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며 고급 법조인, 전문직, 재력가, 카이스트 석·박사 연구원, ·중등 남/여 교사 및 공무원, 공기업 등 전국우수회원과 의사, 약사, 엘리트 추천회원을 특별관리 한다.

 

노블결혼정보 창사 15주년, 부산지사 고객감사 맞선무료 쿠폰 9000만원 이벤트행사는 초혼, 재혼 남자, 여자회원 각 150명에게 15만원상당의 맞선무료 혜택을 준다. 준비서류 제출자에 한하며 부모 또는 결혼할 회원 당사자의 주소지가 부산지역에 한정한다. 준비서류는 회원가입서, 가족관계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상세), 졸업증명서, 재직증명서, 사진이다.

 

이 행사는 2018810일부터 1010일까지 받으며 선착순 각 150명 한정한다. 사규에 따른 엄격한 서류심사 후에 회원 자격이 주어지며 지역은 전국 거주자 매칭가능하다. 초혼과 재혼은 성혼책임제 330만원의 50%할인 금액으로 165만원에 성혼비 없이 1년동안 진행 예정이며, 선착순 150명에 포함해서 이벤트 기간 내 회원 접수를 받는다. 

 

상세한 내용은 노블결혼정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내되어있다. 

 

( http://www.noblewed21.com  회원상담본사 053-746-0114. 부산지사 상담 051-818-311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