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메디칼, 프리미엄 MRI ‘밴티지 엘란’ 김상수병원 설치

대형병원에서만 가능한 초정밀 척추, 관절 MRI 영상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3/14 [09:00]

캐논 메디칼, 프리미엄 MRI ‘밴티지 엘란’ 김상수병원 설치

대형병원에서만 가능한 초정밀 척추, 관절 MRI 영상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3/14 [09:00]

▲ 김상수병원에 설치된 캐논 메디칼의 1.5T MRI 밴티지 엘란과 김상수 원장     © 사건의내막


캐논 메디칼은 최첨단 프리미엄 1.5T MRI인 ‘밴티지 엘란(Vantage Elan)’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김상수병원에 설치했다고 14일 밝혔다. 김상수병원은 용인 기흥구에 위치한 척추, 관절 전문 병원으로 이번 1.5T MRI 도입을 통해 대형병원에서만 가능한 초정밀 척추, 관절 MRI 영상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

김상수병원이 도입한 캐논 메디칼의 밴티지 엘란은 뇌·혈관·척추·관절 질환 검사에 최적화돼 있는 장비다. MRI 촬영 시 촬영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는데 밴티지 엘란은 뛰어난 소음 감소 기술 ‘피아니시모’를 탑재해 환자가 조용한 환경에서 검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동급 MRI 대비 가장 넓은 검사 구경(63cm)을 제공하기 때문에 환자의 검사 만족도를 높여준다.

특히 캐논 메디칼의 MRI는 레알 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같은 명문 축구 구단에서 세계 유수의 선수들의 검사에도 사용되는 장비다. 근육 파열, 골절과 같은 부상이 많은 선수들에게 정확한 진단을 제공해 부상 진단 및 재활 치료를 돕고 있다.

한편 김상수 원장은 서울의대 출신으로 서울대병원, 서울삼성병원, 보라매병원과 독일, 영국 등에서 정형외과 전임의를 거치며 정형외과 분야에서만 약 20여년의 경력을 쌓았다. 다양한 수술 경험을 통해 약 1만건의 수술과 2500차례의 시술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김상수 원장은 ”정형외과는 전문지식 못지않게 의사의 경험과 운영 철학이 중요하다. 오랜 경험과 첨단 장비 도입을 통해 더 정확한 진단과 신뢰 가능한 치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캐논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

캐논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는 세계적인 의료기기 제조 업체인 캐논 메디칼시스템즈 코퍼레이션의 한국 법인으로 CT, MRI, 초음파 및 X-ray 시스템 등의 영상 진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Made for Life’라는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의료진과 환자에게 최적화된 영상 진단 장비를 연구, 개발함으로써 인류의 건강과 헬스케어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