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생활건강, 노니와 레드비트의 만남 슈퍼바이탈 노니즙 출시

항염, 진통, 미용, 면역력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식물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4/23 [13:57]

해밀생활건강, 노니와 레드비트의 만남 슈퍼바이탈 노니즙 출시

항염, 진통, 미용, 면역력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식물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4/23 [13:57]

▲ 슈퍼바이탈 노니즙     © 사건의내막




건강식품 전문기업 해밀생활건강이 ‘슈퍼바이탈 노니즙’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노니는 자연의 선물로 불리는 열대 과일로 미네랄이 풍부한 화산성 토양에서 자라는 식물로서 세로토닌, 베타카로틴, 비타민, 필수 아미노산 등을 포함하여 100여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어 항염, 진통, 미용, 면역력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식물이다.

이러한 이유로 2003년엔 EU선정 노벨슈퍼푸드로 선정되기도 했고 11년 연속 미국 건강식품 판매 1위라는 기록을 갖고 있기도 하다.

동의보감에서는 ‘기운을 바다 끝까지’라는 의미인 해파극(海巴戟)으로 소개되어 있고, 한의학에서는 남성의 정혈을 튼튼히 하고, 오장육부의 기능을 튼튼히 하며, 혁액순환 촉진 및 기력회복에도 도움을 주는 약제로 사용되어 왔다.

하지만 노니는 특유의 거북한 맛으로 인해 섭취에 불편함이 있고 이로 인해 맛을 내기위한 감미료 등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번에 출시된 슈퍼바이탈 노니즙의 경우 오로지 독일산 유기농 레드비트로 맛을 내어 안전성과 영양을 더욱 풍부하게 한다는 특징이 있다.

해밀생활건강은 슈퍼바이탈 노니즙은 단순히 추출액이 아닌 온전한 농축액을 사용하였고, 여기에 레드비트의 영양과 맛을 더해 남녀노소 모두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대중성을 더욱 높였다며 건강해서 행복한 인생을 추구하는 해밀생활건강의 철학을 온전히 담아낸 건강식품이라 자부한다고 밝혔다.

해밀생활건강은 노니를 더욱 대중화하여 국민건강에 기여하기 위한 연구활동을 펼쳐 왔고, 기존 출시된 노니력프리미엄과 더불어 노니와 레드비트 혼합제품인 ‘슈퍼바이탈 노니즙’으로 더욱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