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청소년센터, ‘서대문 마을 축제 FunFun 페스티벌’ 개최

청소년어울림마당, 주민 호응 속 성황리 열려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11/20 [11:00]

서대문청소년센터, ‘서대문 마을 축제 FunFun 페스티벌’ 개최

청소년어울림마당, 주민 호응 속 성황리 열려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11/20 [11:00]

▲ 펀펀 페스티벌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서대문청소년센터는 11월 2일 제14회 서대문 마을 축제 FunFun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준비되었으며, 청소년 동아리를 포함한 지역주민 동아리 총 15팀이 힙합댄스, K-POP댄스, 걸스힙합 등 열정 가득한 서대문구를 만들었다.

이 밖에도 청소년들이 전문 직업인들을 만나 직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부스가 서대문청소년센터 광장에 마련되었다. 성우, 3D펜 공학자, 토탈공예가, 환경운동가, 심리상담가 등 청소년들이 관심 있는 진로분야를 체험할 수 있도록 20여개의 체험부스가 운영됐다.

서대문청소년센터는 앞으로도 마을 축제와 진로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청소년들에게 미래를 꿈 꿀 수 있는 길잡이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위 내용은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 서울지역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정책 및 활동, 청소년시설의 홍보를 지원하는 보도자료이다. 진흥센터는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이 서울특별시(시장 박원순)로부터 위탁받아 설립된 청소년특화시설로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7조에 근거하여 청소년봉사활동,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정책관리 및 인증체계 구축 등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연계·보급·지원하는 청소년정책수행기관이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