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가정의 달을 맞아 저소득층 가정에 행복박스 전달

문구용품, 건강용품, 위생용품 등 생활용품 30종으로 구성된 행복박스 1,000여 개 전달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5/21 [10:55]

㈜아성다이소, 가정의 달을 맞아 저소득층 가정에 행복박스 전달

문구용품, 건강용품, 위생용품 등 생활용품 30종으로 구성된 행복박스 1,000여 개 전달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5/21 [10:55]

 

▲ 다이소 행복박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저소득층 가정에게 행복박스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달된 행복박스는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로 인해 늦은 개학을 맞게 된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가방, 크레파스 등 문구용품과 독거노인을 위한 찜질팩, 지압매트 등 건강용품과 칫솔, 물티슈 등 위생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아성다이소는 여러 지역 저소득층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김석현)와 창원시청(시장 허성무), 김해시청(시장 허성곤) 등과 협력해 행복박스를 전달했으며, 작년 12월 강원도 삼척시 도계 지역에 ‘다누리 – 다이소와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이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인연을 맺은 글로벌비전(이사장 신용수)과 협력해 삼척지역에 추가로 행복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성다이소는 올해 초 코로나19 확진자가 다녀간 광주의 한 병원격리자들에게 생필품 지원, 올해 4월 대구광역시 의료진에 행복박스 전달하는 등 나눔 확대를 이어가고 있으며, 향후 기관 및 민간단체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언제든지 나눔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행복박스를 받고 기뻐할 모습의 아이들과 어르신을 생각하면 마음이 뿌듯해진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국민가게’라는 이름에 맞게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지원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박세진, 다채로운 매력 가득한 화보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