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류이서, 부부되던 날…웨딩 본식 공개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에 의해 뒤늦게 공개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10/20 [11:03]

전진 류이서, 부부되던 날…웨딩 본식 공개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에 의해 뒤늦게 공개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10/20 [11:03]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신화 전진과 그의 아내인 류이서가 부부가 되던 날, 그 행복한 모습이 20일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에 의해 뒤늦게 공개됐다.

 

공개된 본식 화보엔 전진·류이서 부부가 성혼선언문을 낭독하거나 결혼식을 성황리에 마친 후 퇴장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 부부의 얼굴에선 미소가 떠나지 않아 훈훈함을 자아낸다. 

 

전진·류이서는 지난 9월 27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며 축복 속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식은 코로나19 시국을 감안해 가족, 친지가 참석한 가운데 외부 비공개로 치러졌다. 신화 멤버 전원이 참석, 의리를 지켰다. 사회는 신혜성이, 축가는 김동완과 선배 가수 인순이가 각각 맡았다. 

 

3살 차이인 전진·류이서 부부는 3년 교제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이들은 지난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식 현장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제공 =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써드마인드, 헤리티크뉴욕, 와일드디아웨딩, 미즈노블,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문채원, 낭만적인 감성의 홀리데이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