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피면 죽는다’ 고준, 직업 외모 아내사랑 모든 게 퍼펙트

‘쏘 스윗 국민 남편’ 등극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10/23 [10:10]

‘바람피면 죽는다’ 고준, 직업 외모 아내사랑 모든 게 퍼펙트

‘쏘 스윗 국민 남편’ 등극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10/23 [10:10]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바람피면 죽는다’ 고준이 직업, 외모, 아내 사랑까지 모든 게 완벽한 ‘쏘 스윗 국민 남편’으로 변신한다. 고준은 극 중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이혼 전문 변호사 ‘한우성’으로 섹시, 카리스마, 다정함까지 고루 갖춘 퍼펙트한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극본 이성민 / 연출 김형석 / 제작 에이스토리) 측은 오늘(23일) 모든 여자의 ‘로망 남편’ 한우성(고준 분)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준은 잘 나가는 이혼 전문 변호사 한우성으로 변신해 멋진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갑자기 무릎을 꿇은 의뢰인 앞에서 당황한 그의 모습은 이혼 전문 변호사의 고충을 예감케 한다.

 

우성은 전 국민이 사랑하는 ‘국민 남편’으로, TV 프로그램에서도 아내 강여주(조여정 분)을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는 인물이다. 사진 속 사랑스러운 얼굴로 여주를 향해 부끄럼 없이 ‘손하트’를 보내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또한 우성이 장바구니를 들고 환하게 웃는 모습은 아내 여주를 끔찍이 생각하는 그의 다정다감한 성격을 예상케 만든다. 우성은 일터에서는 변호사로서 섹시하고 프로페셔널한 카리스마를, 아내 앞에서는 한없이 부드러운 남편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바람피면 죽는다’는 오로지 사람을 죽이는 방법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범죄 소설가 아내와 ‘바람피면 죽는다’는 각서를 쓴 이혼 전문 변호사 남편의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로, 죄책감을 안고 나쁜 짓을 하는 어른들에 대한 파격적이고 강렬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바람피면 죽는다’의 제작진은 “한우성은 모두의 마음을 흔드는 마성의 국민 남편으로, 거부할 수 없는 고준의 반전 매력은 물론 배우 조여정과 보여줄 극강의 ‘부부케미’를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완벽한 사랑꾼으로 변신한 고준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바람피면 죽는다’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 ‘황금빛 내 인생’ 등 연출력을 뽐낸 김형석 PD와 지상파 첫 시즌제로 큰 사랑을 받았던 ‘추리의 여왕’의 이성민 작가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조여정-고준-김영대-연우-송옥숙-정상훈-이시언-김예원-홍수현-오민석 등 화려한 연기자 군단이 캐스팅돼 2020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바람피면 죽는다’는 오는 12월 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바람피면 죽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문채원, 낭만적인 감성의 홀리데이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