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자동이체 요금 관리 서비스 ‘마이정기결제’ 론칭

손쉽게 신청하고 각종 디지털 정기 구독 서비스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1/04/01 [14:46]

신한카드, 자동이체 요금 관리 서비스 ‘마이정기결제’ 론칭

손쉽게 신청하고 각종 디지털 정기 구독 서비스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1/04/01 [14:46]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박연파 기자]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아파트 관리비 등 생활 요금 자동이체를 손쉽게 신청하고 각종 디지털 정기 구독 서비스 월 이용 요금 납부 현황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마이정기결제’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마이정기결제는 매월 정기적으로 납부하는 자동이체 항목을 한 번에 신청하는 ‘원-스톱(One-Stop)’ 자동이체 등록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각각 사이트에 방문하거나 콜센터에 전화하지 않아도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전기 요금, 전화 요금, 4대 보험, 스쿨뱅킹 자동 이체를 간단하게 등록할 수 있다.

고객이 이용하는 정기 결제 서비스를 한곳에 모아 세부 항목별로 분류해 자동이체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정리한 것도 특징이다.

특히 마이정기결제를 통해 신청한 생활 요금 자동 납부 목록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웨이브, 멜론 등 디지털 정기 구독 서비스와 스타벅스 충전, 각종 보험료, 학습지 구독 서비스 이용 내역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자동이체 등록에 따른 카드 이용 분석으로 맞춤 카드 추천 서비스도 제공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마이정기결제 론칭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자동 납부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최대 6만원 캐시백을 해주고, 전자 고지서까지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1000마이신한포인트와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이정기결제 서비스는 ‘신한PayFAN(신한페이판)’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보영,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