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신곡 'Angel' 티저 영상 공개…몽환적인 분위기 물씬

가수로 컴백하는 솔비가 신곡 'Angel'의 티저를 공개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1/04/20 [11:16]

솔비, 신곡 'Angel' 티저 영상 공개…몽환적인 분위기 물씬

가수로 컴백하는 솔비가 신곡 'Angel'의 티저를 공개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1/04/20 [11:16]

 

[사건의내막/ 박보미 기자] = 22일 가수로 컴백하는 솔비가 신곡 'Angel'의 티저를 공개했다.

 

솔비 소속사 엠에이피크루는 20일 솔비 오피셜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Angel'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15초짜리 티저 영상에서는 허스키하면서도 섹시한 솔비만의 보이스 톤과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사운드가 눈길을 끌었다. 

 

Angel'은 마마무·원어스 등 유명 가수들의 음원을 프로듀싱한 국내 대표 프로듀서 코스믹 사운드와 코스믹 걸이 참여했으며, 세련된 뉴트로 비트와 퓨처 디스코 사운드가 돋보이는 신스웨이브 장르로, 솔비의 진한 보이스와 감성이 어우러져 특유의 몽환적인 느낌을 극대화했다. 요즘 트렌드인 신 사운드와 자유롭고 도전적인 솔비의 이미지 그리고 편안한 음색이 결합돼 리스너들에게도 기대를 모은다.

 

또한 가사를 통해 모든 순간에 있어 착한 천사처럼 보이고 타인이 좋아하는 모습에 자신을 맞추다가 진짜 내가 누구인지 정체성을 잃고 혼란스러운 상황을 표현한다. 모두에게 다 사랑받기엔 어렵다는 걸 받아들이고 자신의 소신을 지키며 묵묵히 자기 길을 갔던 솔비가 자아를 잃어버린 사람들을 위해 던지는 직구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그간 미술 작품으로만 소통했던 솔비가 가수로서 자신의 속마음을 'Angel'로 털어놓으며 한층 더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1년 5개월 만에 컴백하는 솔비의 새 디지털 싱글 'Angel' 오는 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엠에이피크루 제공>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차예린 아나운서, 시집가는 날…웨딩 본식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