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시원함이 2배 아이스바 토핑 빙수 출시

혼자서도 부담 없이 맛있게 ‘1인 1빙수’ 가능한 컵 빙수 함께 선봬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1/04/29 [13:43]

투썸플레이스, 시원함이 2배 아이스바 토핑 빙수 출시

혼자서도 부담 없이 맛있게 ‘1인 1빙수’ 가능한 컵 빙수 함께 선봬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1/04/29 [13:43]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아이스바를 꽂아 특별한 맛과 비주얼을 더한 빙수 신제품을 선보인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박연파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아이스바를 꽂아 특별한 맛과 비주얼을 더한 빙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빙수 신제품은 부드러운 우유 빙수와 풍부한 토핑, 아이스바가 만나 여름 더위를 식혀줄 맛과 이색 비주얼을 더했다. 1인 가구 증가 및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인한 ‘일코노미’(1인용 이코노미) 트렌드를 반영한 컵 빙수도 함께 선보인다.

신제품 △옥수수바 팝콘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 사르르 녹는 캐러멜 팝콘,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 고소한 옥수수 맛 아이스바가 토핑돼 있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재미있는 비주얼을 선사한다.

여름철 베스트셀링 메뉴 오리지널 팥빙수와 망고 빙수를 재해석한 △밀크바 팥빙수와 △베리바 망고 빙수도 함께 선보인다. ‘밀크바 팥빙수’는 국내산 팥과 고소한 인절미를 우유 맛 아이스바와 토핑해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베리바 망고 빙수’는 달콤한 애플 망고 과육을 듬뿍 얹고 상큼한 베리바를 꽂아 여름에 어울리는 새콤달콤한 맛과 비주얼을 완성했다.

두 제품은 혼자서도 부담 없이 ‘1인 1빙수’를 즐길 수 있는 컵 빙수로도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 요거트 소스, 베리 맛 아이스바를 토핑한 △베리바 요거 케이크 빙수도 함께 출시된다. 새콤한 베리바를 빙수에 꽂아 상큼한 비주얼과 베리의 산뜻한 맛이 잘 어우러진다.

4월 30일부터 빙수 신메뉴 구매 시 여름 시즌 기획상품 중 하나인 ‘미니웨건’을 정상가 5만9000원에서 약 38% 할인된 3만6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컵 빙수 제외).

투썸플레이스는 예년보다 일찍 여름이 찾아온 가운데, 더위를 날려버릴 특별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빙수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춰 준비한 다채로운 투썸의 빙수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한소희, 사랑스러운 주얼리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