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어린이날 맞아 소외계층 아동 대상 케이크 기부

지역아동센터 6곳 통해 케이크 전달 & 쿠킹클래스 진행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1/05/03 [10:58]

투썸플레이스, 어린이날 맞아 소외계층 아동 대상 케이크 기부

지역아동센터 6곳 통해 케이크 전달 & 쿠킹클래스 진행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1/05/03 [10:58]

▲ 투썸플레이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소외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케이크를 기부한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박연파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케이크를 기부했다.

이번 활동은 자사 역량을 활용한 지역 사회 상생을 취지로 마련됐으며, 소외계층 아동의 인권 향상·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을 펼쳐 온 ‘위스타트’와 함께 진행했다. 위스타트는 혼자 끼니를 해결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 아이들에게 맛있고 든든한 한 끼를 지원하는 ‘제대로 된 한 끼’ 캠페인을 운영 중이다.

투썸이 기부한 케이크는 우리 쌀로 만든 ‘커스터드 크림 다쿠아즈’ 등으로, 위스타트의 ‘제대로 된 한 끼’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 6곳을 통해 어린이 200명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투썸은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줄어든 아이들에게 즐거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4월 30일 투썸플레이스 직원들이 서울 송파구 한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아이들과 함께 투썸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보고 가족들을 위한 선물로 제공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투썸플레이스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장점을 살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와 상생하고 협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한소희, 사랑스러운 주얼리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