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테이션’ 정지소-이준영-박지연-에이티즈 윤호, ‘新 부캐 군단’ 뜬다

배우부터 아이돌까지 총출동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1/04/28 [11:26]

‘이미테이션’ 정지소-이준영-박지연-에이티즈 윤호, ‘新 부캐 군단’ 뜬다

배우부터 아이돌까지 총출동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1/04/28 [11:26]

 

[사건의내막/ 박보미 기자] = KBS ‘이미테이션’에 화려한 ‘아이돌 부캐 군단’이 뜬다. 정지소, 이준영, 박지연, 윤호(ATEEZ) 등 배우부터 아이돌까지 총출동, ‘아이돌 부캐’로 활약을 예고해 기대가 고조된다.

 

오는 5월 7일(금) 첫 방송하는 KBS 새 드라마 ‘이미테이션’(감독 한현희/작가 김민정, 최선영/제작 히든시퀀스/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KBS)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특히 ‘이미테이션’은 배우들의 ‘본캐(본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부캐(부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새로운 아이돌 세계관이 펼쳐질 것으로 흥미를 높이고 있다.

 

‘티파티(TEA PARTY)’는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본캐들이 있는 걸그룹으로, 매 작품마다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어 온 10년차 배우 정지소(마하 역), 국민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리더 출신 배우 임나영(현지 역), 그리고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사랑받는 실력파 가수 민서(리아 역)로 이뤄져 있다. 연예계 각지에서 활약하던 이들은 청순함과 에너지를 지닌 티파티 멤버로 완벽 변신해 찰떡같은 부캐 소화력을 뽐낼 예정이다. 무엇보다 정지소는 앞서 영화 ‘기생충’으로 칸을 제패하고 드라마 ‘방법’으로 긴장감 넘치는 열연을 펼쳐온 배우이기에, 그가 아이돌 부캐로 거듭나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TOP 아이돌 ‘샥스(SHAX)’ 또한 가수로 데뷔해 ‘미스터 기간제’, ‘굿 캐스팅’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로 거듭난 만능 엔터테이너 이준영(권력 역)부터 수려한 비주얼과 완벽한 피지컬로 인기몰이 중인 모델 유리(도진 역), 웹드라마 ‘인턴Z’, ‘러브씬넘버#’ 등을 통해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배우 안정훈(재우 역), 그리고 현역 아이돌로 활동 중인 SF9 휘영(이현 역), 강찬희(은조 역), 에이티즈(ATEEZ) 종호(혁 역)까지 한 그룹으로 뭉쳐 눈길을 끈다. 이들은 섹시하고 치명적인 매력으로 중무장한 부캐 샥스로 거듭나 ‘파워 아이돌 포스’를 뿜어낼 예정. 이에 본캐와 부캐를 오가며 팬심을 들끓게 만들 샥스에 관심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티아라’ 출신으로 무대는 물론 연기까지 완벽하게 섭렵한 박지연은 타고난 끼와 매력으로 K팝을 평정한 워너비 섹시 아이콘 부캐 ‘라리마’와 최고의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박지연은 눈빛 한 번, 손짓 한 번으로 좌중을 단번에 사로잡는 실력과 카리스마를 갖춘 TOP 여자 솔로 ‘라리마’로 분해, 누가 본캐고 누가 부캐인지 헷갈릴 정도로 완벽한 싱크로율로 시선을 압도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스파클링(SPARKLING)’은 반전 매력이 가장 돋보이는 그룹으로 눈길을 끈다. 실제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의 멤버인 윤호(유진 역), 성화(세영 역), 산(민수 역)과 배우 이수웅(현오 역)이 의기투합해 강렬한 남성미 대신 톡톡 튀는 상큼함을 장착해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 강렬하게 여심을 파고들었던 본캐들과는 달리, 이번 부캐들은 여심을 사르르 녹이는 청량한 소년미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처럼 ‘이미테이션’을 통해 연기 경력 10년차 배우부터 아이돌 출신 배우, 그리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현역 아이돌까지 모두 새로운 부캐로 변신을 예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오직 ‘이미테이션’에서만 볼 수 있는 이들의 특별한 매력에 기대가 증폭된다.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 ‘이미테이션’은 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 4.6억뷰 돌파, 카카오페이지 구독자 390만 명 돌파, 카카오페이지 최대 팬덤 IP 누적 댓글 60만개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K-웹툰으로 북미는 물론 일본, 중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톱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 ‘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또한 이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 제작진으로 ‘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을 연출한 한현희 감독과 김민정, 최선영 작가의 만남이 이뤄져 기대를 높인다.

 

한편 KBS 새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오는 5월 7일(금) 밤 11시 2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KBS ‘이미테이션’>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한소희, 사랑스러운 주얼리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