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즐기는 겉바속촉 담백한 치킨

국내산 냉장 닭고기에 간을 입혀 별다른 양념 없이도 감칠맛 풍부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1/06/07 [16:58]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즐기는 겉바속촉 담백한 치킨

국내산 냉장 닭고기에 간을 입혀 별다른 양념 없이도 감칠맛 풍부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1/06/07 [16:58]

▲ 하림 ‘에어라인 한마리닭’, ‘에어라인 조각닭’ 제품 이미지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박연파 기자] =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는 ‘에어라인 한마리닭’과 ‘에어라인 조각닭’을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에어라인 한마리닭’은 깨끗하게 손질한 통닭 한 마리와 쫄깃한 근위를 한 팩에 담은 제품이다. 에어라인 조각닭’은 국내산 닭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한 팩에 담은 제품이라 원하는 만큼 덜어서 조리하기 좋다.

 

두 제품 모두 콜드체인 시스템(Cold Chain System)으로 신선함을 유지한 냉장육에 한 차례 간을 입혀 별도의 양념 없이도 고루 밴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해동 없이 에어프라이어에 익히기만 하면 기름이 쏙 빠져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닭구이가 완성된다. 부드러운 육질에 간이 적절히 배어 아이들 간식이나 술안주로 즐기기 좋다. 가격은 ‘에어라인 한마리닭’ 6,900원(600g), ‘에어라인 조각닭’ 8,900원(825g).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가정내 에어프라이어 보급률이 급격히 높아져 외식이나 배달에 의존했던 닭요리도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에어프라이어 전용 닭구이 제품을 출시했다”며 “칼로리에 민감해지는 여름철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마켓컬리 판매 첫 날부터 조기 품절이 될 만큼 호응이 높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