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2021 제1차 KB굿잡 온택트 취업박람회’ 성황리 종료

구직자가 참여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1/06/14 [14:40]

KB국민은행, ‘2021 제1차 KB굿잡 온택트 취업박람회’ 성황리 종료

구직자가 참여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1/06/14 [14:40]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박연파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KB굿잡 사이트를 통해 5월 31일부터 6월 11일까지 2주 동안 진행한 ‘2021 제1차 KB굿잡 온택트 취업박람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중소·중견기업들의 인재채용 기회를 마련하는 한편, 구직자의 취업률을 높이기 위해 2011년부터 매년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를 개최해왔다. 올해로 19번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방식 온택트 취업박람회로 진행됐으며, 370여 개 기업과 17만 명에 이르는 구직자가 참여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취업 준비에서 화상 면접까지 구직자 맞춤형으로 지원하는 온택트 취업박람회’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구직자의 성격과 흥미 유형에 따라 취업박람회 채용공고를 추천해주는 ‘맞춤형 채용공고 추천’ 프로그램, MBTI 직무추천 영상 제공 및 AI 면접 컨설팅 등 다양한 콘텐츠 도입을 통해 구직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18일까지 KB굿잡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취업박람회 참가자 대상으로 설문조사가 진행되며, 선착순 300명 대상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설문조사를 통해 향후 취업박람회 운영에 대한 구직자와 구인기업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반영해 하반기 개최 예정인 취업박람회에서는 더욱더 적극적으로 일자리 연결을 지원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올해도 취업박람회에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하반기에 개최 예정인 취업박람회도 구직자와 구인기업을 위해 더욱 충실한 콘텐츠를 준비해 KB금융그룹 미션인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선도하는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