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보영, 단발 헤어에 시크한 매력을 더한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다채로운 화보 완성

무심한 표정으로 소화해내며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해 팔색조 매력을 자랑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2/09/22 [15:50]

배우 이보영, 단발 헤어에 시크한 매력을 더한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다채로운 화보 완성

무심한 표정으로 소화해내며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해 팔색조 매력을 자랑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2/09/22 [15:50]

 

 

 

 

[사건의내막/ 박보미 기자] = 이보영의 ‘보그 코리아’ 화보가 공개됐다.

 

배우 이보영이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통해 시크한 매력부터 독특하고 과감한 스타일까지 선보이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내추럴한 단발 헤어스타일에 강렬한 레드 자켓을 매치해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이보영은 이어 민소매에 캡모자를 쓴 전혀 다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블랙 시스루 원피스에 볼드한 목걸이와 살짝 내려쓴 선글라스를 무심한 표정으로 소화해내며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해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보영은 작품을 선택하는 자신만의 기준을 연기해보고 싶은 신이 많은가로 판단한다는 답변과 함께 최근 촬영에 한창인 드라마 ‘대행사’도 “해보고 싶은 연기가 매 장면 있기 때문에 선택했다”고 말하기도.

 

또한 아이를 돌보는 엄마로서의 역할과 배우로서 평안한 삶에 안주해도 될까라는 고민 사이에서 중심을 잡아가는 시행착오와 인생관까지 그동안 들을 수 없었던 인간 이보영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했다.

 

한편, 이보영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10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보그 코리아>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