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4/03/26 [10:15]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4/03/26 [10:15]

 

배우 서인국이 패션 매거진 더스타 창간 11주년 기념호 4월 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26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더스타매거진’과 함께한 서인국의 커버와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특유의 몽환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청록색 시스루 셔츠와 팬츠 셋업으로 스타일링해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는가 하면 촬영 소품으로 준비된 꽃을 활용,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여 화보 장인다운 모습을 발휘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서인국은 섹시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이처럼 그는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으로 A컷을 단숨에 완성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화보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서인국은 대중에게 어떤 배우로 각인되고 싶냐는 질문에 “작품에서 어떤 캐릭터로 연기하든지 서인국이 아닌 그 캐릭터로만 보이고 싶은 욕심이 있다. 그리고 가수로서도 노래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사람으로 보였으면 좋겠고, 뮤지컬에서도 어떤 캐릭터를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사람, 팔색조 같은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고 싶다”라고 밝혔다.

 

서인국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등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과 만나며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작품마다 제 몫을 소화하며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그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보여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서인국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더스타’ 4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더스타매거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보영, 무심한 듯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