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나래, MZ 패션의 성지서 오프라인 옷 쇼핑! 스몰 사이즈도 넉넉해진 '슬림 나래' 포착! 기대!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4/05/31 [10:34]

'나 혼자 산다' 박나래, MZ 패션의 성지서 오프라인 옷 쇼핑! 스몰 사이즈도 넉넉해진 '슬림 나래' 포착! 기대!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4/05/31 [10:34]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가 ‘MZ 패션의 성지’에서 오프라인 옷 쇼핑을 즐긴다. 스몰 사이즈도 넉넉해진 ‘슬림 나래’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늘 3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옷 쇼핑에 나선 박나래의 모습이 공개된다.

 

박나래가 MZ 패션의 성지인 한남동 거리를 방문한다. 그간 맞는 사이즈가 없어 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옷을 샀다는 그는 다이어트로 자신감을 얻자, 오프라인 옷 쇼핑에 도전한다. 달라진 핏을 직접 실감한 박나래의 변화가 시청자의 다이어트 자극을 부를 예정이다.

 

박나래는 레드 롱 원피스부터 데님 오프숄더 투피스까지 모든 의상을 스몰 사이즈로 소화한다. 잘록한 허리와 늘씬한 뒤태로 치명미(美)를 폭발한다고. 박나래는 스몰 사이즈도 넉넉해진 몸매를 눈으로 확인한 후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감격을 드러낸다. 입고 싶은 옷을 디자인만 보고 고를 수 있게 된 변화에 놀란 그는 “그 순간이 너무 행복했어요”라며 감동한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가 4개월 만에 친구와 만남을 가지는 모습도 공개된다. ‘동병상련 다이어터’인 마마무 솔라가 그 주인공. 리즈 시절을 되찾은 박나래와 최근 솔로 앨범 준비로 다이어트를 한 솔라는 서로의 달라진 모습에 칭찬을 쏟아내며 ‘머슬 토크’를 펼친다. 또한 맛있는 음식에 치팅데이를 하듯 입이 터진 박나래의 ‘먹방’도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치명적인 자태를 뽐내며 리즈 시절을 되찾은 박나래의 모습은 오늘(3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김윤혜, 감각적 무드와 비현실적 비주얼 돋보이는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