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동완, "윤아는 찜질복 입어도 예뻐" 양머리 투샷 포착! 해외여행 제안까지?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4/06/11 [10:39]

'신랑수업' 김동완, "윤아는 찜질복 입어도 예뻐" 양머리 투샷 포착! 해외여행 제안까지?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4/06/11 [10:39]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커플이 찜질방 데이트를 하며 ‘꽁냥 케미’를 폭발시킨다.

 

12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18회에서는 이다해-심진화-이수지가 새로운 선생님으로 전격 부임한 가운데, 김동완과 서윤아가 숲속에 위치한 찜질방에서 힐링을 만끽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서윤아는 김동완의 가평 집을 처음 방문해 ‘가평살이’에 긍정적인 시그널을 보냈던 터. 이후 두 사람은 한 ‘산속 찜질방’으로 데이트를 떠나 달달한 시간을 이어간다. 특히 김동완은 이날 찜질복으로 갈아입고 나온 서윤아를 보자마자 “우리 윤아는 찜질복을 입어도 예쁘네!”라고 감탄해 찜질방을 더욱 후끈 달군다.

 

그런 뒤 두 사람은 수건으로 ‘양머리’를 만들어 인증샷을 찍는가 하면, 이마로 달걀깨기 게임은 물론, 커플 촌캉스룩 입고 패션쇼까지 선보이는 등 ‘쿵짝 케미’를 발산한다. 또한, ‘가마솥 솥뚜껑 닭볶음탕’을 주문해 폭풍 먹방에 돌입하는데, 이때 김동완은 “라면 먹방을 좋아한다”는 서윤아의 말에 그녀만을 위한 라면 먹방쇼까지 감행한 뒤, 하트 모양의 철판 볶음밥을 야무지게 만들어 서윤아를 미소짓게 한다.

 

김동완의 지극정성 데이트 코스에 행복해하던 서윤아는 “나 뉴욕 여행 다녀온 뒤에 계속 오빠랑 가평에 온 것 같은데? ‘가’며들었나 봐~”라고 수줍게 말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들은 두 사람의 ‘오작교’ 심진화는 “(김동완 동네에) 온 것 같은 건지, 계속 있었던 건지 누가 알 거야~”라고 의심을 작렬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급기야 이승철은 “윤아, (앞으로) 가평에 살 것 같은데?”라며 핑크빛 촉을 세운다. 

 

달달한 분위기 속, 서윤아는 “주위 사람들이 결혼하기 전에 (남자친구와) 해외여행을 꼭 한번 해보라고 한다”라고 이야기한다. 이에 김동완은 “맞다. 해외여행을 가면 자주 싸우니까. 그럼 우리도 해외 나가서 시원하게 싸워볼까?”라고 곧장 호응한다. 김동완의 깜짝 제안에 서윤아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 두 사람의 첫 해외여행은 성사될 수 있을지 관심이 치솟는다.

 

김동완-서윤아의 힐링 가득한 찜질방 데이트 현장과, 부산 사직구장에서 ‘부부 시구’에 나선 심형탁-사야의 다이내믹한 하루는 12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1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오연서, '싱글즈' 화보 A컷 공개! '독보적인 아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