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3기, ‘최종 선택’ 직전까지 오열 또 오열! ‘눈물의 로맨스’ 마침표 찍나?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4/12/13 [10:37]

‘나는 SOLO’ 23기, ‘최종 선택’ 직전까지 오열 또 오열! ‘눈물의 로맨스’ 마침표 찍나?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4/12/13 [10:37]

 

‘나는 SOLO(나는 솔로)’ 23기가 ‘눈물의 로맨스’에 마침표를 찍는다.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18일(수) 방송을 앞두고 최종 선택에 돌입하는 ‘솔로나라 23번지’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현숙은 그간 영호 앞에서 밝았던 모습과 달리 눈물을 뚝뚝 쏟는 모습이다. 이어 현숙은 “너무 속상한 거다. 이건 내 의지로 될 수 있는 게 아닌데”라고 영호에게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영호는 진지한 표정으로 그런 현숙을 바라보면서 고민에 잠긴다.

 

한편, 옥순은 “오늘은 더 이상 얘기하고 싶지 않다. 쉬고 싶어”라면서 광수의 대화 시도를 싸늘하게 차단한다. 이에 광수는 쿨하게 돌아서려 애쓰지만 이내 씁쓸한 표정을 감추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마침내 ‘솔로나라 23번지’에 ‘최종 선택’의 순간이 찾아오고, 현숙은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한 뒤, 또 다시 흐느낀다. 그간 영숙에게 직진해왔던 영식은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한다. ‘옥순 한길’만을 팠던 광수는 “저는 최종 선택을…”이라며 심각한 표정을 짓고, 영철과 영호 역시 비장한 표정으로 “저는 최종 선택을…”이라고 운을 떼, 과연 23기에서 몇 커플이 탄생할지에 궁금증을 드높인다.

 

한편 지난 11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4.1%까지 치솟았다. 또한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남녀2049’에서도 1.63%로 동시간대 타깃 시청률 1위에 올랐다.

 

‘솔로나라 23번지’ 최종 선택 결과는 18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마녀’ 노정의는 어쩌다 ‘마녀’가 됐나? 흑의 그림자 드리운 첫 스틸컷 공개!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