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학교급식 안정적 공급을 위한 잡곡 전처리업체 모집

식품위생법 기준에 따라 적합한 시설을 갖추고 냉장차를 보유한 업체만이 지원

김지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9/27 [09:44]

친환경 학교급식 안정적 공급을 위한 잡곡 전처리업체 모집

식품위생법 기준에 따라 적합한 시설을 갖추고 냉장차를 보유한 업체만이 지원

김지호 기자 | 입력 : 2024/09/27 [09:44]

 

[사건의내막/김지호 기자] =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10월 7일까지 ‘경기도 친환경 학교급식 잡곡 전처리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선정된 업체는 경기도에서 수매한 잡곡을 저장, 선별, 전처리해 학교에 공급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잡곡 전처리 및 선별, 저장이 가능하며 친환경농어업법 등 관련법령에 따라 친환경 농산물 취급자 인증을 받은 곳이다. 또한 식품위생법 기준에 따라 적합한 시설을 갖추고 냉장차를 보유한 업체만이 지원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10월 7일까지 경기도 친환경농산물유통센터에 방문해 신청서 및 운영 제안서 등의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도 농수산진흥원은 10월 10일부터 11일까지 서류심사, 10월 16일부터 17일까지 현장 실사를 거쳐 최종 2개 업체 내외를 선정할 예정이다.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농수산진흥원 누리집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세희, 강렬하면서도 사랑스럽다!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