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종합터미널 화재, 7명 사망...중태자 다수

이상호 기자 | 기사입력 2014/05/26 [12:33]

고양종합터미널 화재, 7명 사망...중태자 다수

이상호 기자 | 입력 : 2014/05/26 [12:33]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종합터미널 지하 1층 창고에서 불이나 7명이 숨지고 20여명이 부상당한 것으로 확인됐다. 불은 25분만에 꺼졌지만 병원으로 후송된 부상자 가운데 중태자가 많아 사망자가 더 늘어날 가능성이 우려되고

 
경기북북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10분쯤 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구 고양종합터미널 창고에서 불이 났다. 고양종합터미널 지하 1층 음식점 공사현장에서 용접 작업을 하던 중 불이 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소방당국은 용접작업 부주의로 불티가 바닥의 인화성 물질에 옮겨붙어 불이 난 것으로 추정했다. 화재 당시 터미널과 쇼핑몰 등 건물 내에는 승객 등 수백 명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불은 지하 1층 식당공사 현장에서 용접 작업 중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 소방당국은 용접작업 부주의로 불티가 바닥의 인화성 물질에 옮겨붙어 불이 난 것으로 추정했다. 화재 당시 터미널과 쇼핑몰 등 건물 내에는 승객 등 수백 명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보영, 무심한 듯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