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세희, 새 프로필 공개하며 2023년 더욱 활발한 활동 예고!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3/02/03 [10:01]

배우 이세희, 새 프로필 공개하며 2023년 더욱 활발한 활동 예고!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3/02/03 [10:01]

 

 

이세희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해,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행보를 예고한 배우 이세희가 2023년을 시작하며 새로운 프로필 컷을 공개해 반가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감케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세희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에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 화이트 니트 탑으로 퓨어하고 청순한 미모를 극대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컷에서는 반 묶음 헤어에 오프숄더 드레스를 매치해 부드러우면서도 우아한 아우라를 풍기며 상반된 무드로 다채로운 면모를 가감없이 드러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헤어스타일과 수트 셋업을 멋스럽게 소화해 모던하고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블랙 터틀넥과 묶음 머리로 세련된 이미지까지 더하며 변화무쌍하게 프레임을 가득 채우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이세희는 자유자재로 나오는 프로페셔널한 포즈는 물론 콘셉트에 맞는 눈빛과 시선처리로 팔색조 매력으로 완성도 높은 사진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세희는 지난 해 KBS2 ‘진검승부’에서 중앙지검 형사 3부 선임 검사 신아라 역을 맡아 활약을 펼친데 이어 ‘2022년 KBS 연기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 ‘인기상’으로 2관왕을 차지하기도. 이에 차근차근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그녀가 올해는 어떤 작품으로 대중들을 찾아올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보영, 무심한 듯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광고